향상된 EV 배터리: 전기자동차의 우월성을 향한 경쟁

더 나은 EV 배터리: 전기 자동차 수상을 향한 경쟁

전기차(EV) 수요가 늘고 있다. 비록 이것은 휘발유 자동차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수백만 대에 달한다. 전 세계 전기차 판매량은 연간 60% 안팎으로 2018년 210만 대를 기록했다.

시장 성장 실적은 지역에 따라 달라진다. 하지만 이산화탄소 배출 규제가 강화되면서 전기차 판매량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테슬라 전기차 인기가 높아지면서 미국 시장도 덩달아나고 있다. 이것들은 다른 가솔린 자동차들과 거의 마찬가지로 잘 팔리고 있다.

그러나 EV 배터리 생산이 확대되지 않으면 이 추세는 탈선할 수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의 부정적 영향 외에도 배터리 기본 성분 가격도 오르고 있다.

전기차 배터리 수요가 늘면서 전기차 배터리도 덩달아 늘어났기 때문이다. 제조업체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지속적인 공급망을 확보하기 위해 이 원자재들을 앞다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전기 자동차는 충전식 배터리로 구동되는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로 작동합니다. 전기차라고도 불리는 EV는 유지비가 저렴하고 친환경적이다. 전기로 구동되기 때문에 연소 엔진 차량에 비해 움직이는 부품이 적습니다.

배출량이 적어 대기오염에 크게 기여하지 않는다. 특히 풍력 등 재생에너지로 전기차를 충전할 때 그렇다. 배출량이 더 낮아져 환경 피해가 감소합니다.

하지만 더 나은 배터리가 발명되지 않는 한 전기자동차의 단점은 계속될 것이다. 연구진은 EV의 주행거리를 극대화하고 배터리 충전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V 배터리를 재창조할 필요성이 절실합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수지상 형성을 줄이기 위한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나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한 번 충전하면 더 날렵하고, 더 빠르고, 더 넓은 범위의 전기차를 찾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이 더 좋은 제품.

전기 배터리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의 “심장”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고성능 기술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보다 효율적인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과학자들은 이제 주행 범위가 넓어진 충전식 리튬 배터리를 개발했다. 안타깝게도 리튬은 덴드라이트를 형성하여 배터리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이것들은 몇 번의 충전 주기 후 리튬 양극에서 발견됩니다. 배터리 성능을 떨어뜨리고 단락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하버드 엔지니어들은 EV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충전 속도가 빠른 솔리드 스테이트 리튬 배터리를 개발했다. 상업적인 생산을 위해 그것을 확장하는 것이 진정한 도전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건 아직 손에 잡히지 않았다.

그 사이 제조업체들은 속도와 효율성을 극대화해야 더 나은 EV 배터리를 만들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테크소닉은 최근 몇 년간 ‘폐쇄 루프 제어’나 ‘CLC’ 초음파 금속 용접에 연구개발을 집중하고 있다.

이 기술은 특히 EV 배터리 조립용 스폿 용접기에 유용합니다. 초음파 용접, 서보 제어, 사용자 친화적인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부하 셀 힘 피드백 등의 최신 기술을 결합했다. 따라서 100% 디지털 용접 프로세스가 이루어집니다.

Tech-SONIC, Inc.는 대형 호일 스택, 탭 및 버스바 용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중량 용접 기계 US-3620SH를 개발했습니다. 제어와 효율성을 통해 사용자는 전력 요구량을 늘리지 않고도 역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높은 생산성과 정밀도를 추구하는 용접 제조업체에 권장됩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email
Email

주요 제품